웹툰/웹소설

 

웹소설 추천, 서부로 간 검은머리 용병

작성자 정보

  • 열혈독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문피아의 '서부로 간 검은머리 용병' 추천 드립니다.


아직 38편 정도 연재된 신작소설이지만 서부라는 신선한 소재에서 일단 독자들의 흥미를 주고 개연성, 세계관, 주인공을 포함한 등장인물들의 케릭터도 살아있는 재미있는 웹소설 입니다.


최근 웹소설 독자들사이에서  편집자의 영향인지 원래 작가의 필력이 때문인지, 첨에 재미있던 이야기가 각종 클리셰가 섞여지고 결국 평범해지거나 재미없어지는 '문피아 아카데미'작품은 믿고 거른다는 이야기가 좀 있는데, 노오력 작가의 '서부로 간 검은머리 용병'은 문피아 아카데이 글이지만 지금까지는 띵작 가능성 있는, 매일 업데이트되는 연재분을 기다리는 소설 입니다.


주요스토리는 특전사 PMC 출신의 주인공이 군생활을 일시적으로 정리하고 미국 여행을 하다가 서부시대에 끌려온 조선인으로 빙의 후 서부시대 역덕이었던 주인공의 지식과 빙의 전 가졌던 능력을 바탕으로 미국 서부의 야만의 시대를 헤쳐나가는 이야기 입니다. 특히 얼마전 goty 게임인 레드 데드 리뎀션을 재미있게 했던 저라서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었습니다. 안보셨다면 얼릉 가서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서부로 간 검은머리 용병

https://novel.munpia.com/279311 


3cc80b09cf7aa64c8b2b959abb97684c_1630820554_3268.png


- 문피아 공식 소개글


대한민국 특전사 7년, 용병 7년.

그리고 서부 시대의 인물로 빙의했다.


"조선 사람이 왜 여기에 있냐고..."


와일드 웨스트. 골드러시. 카우보이.

And 무법자.


이곳은 낭만이 가득한 혼돈의 카오스 서부.

19세기 중반 미국의 텍사스다.


[No 상태창 / 남북전쟁 / 핑커톤 / 버팔로 빌 코디 / 빌리 더 키드 / 록펠러 도금시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웹툰/소설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