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믹스커피에 대한 해외반응 '한국 커피가 넘 좋아'
작성자 정보
- 봉봉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155 조회
본문
해외에서 잘 팔리는 우리나라 상품 중에 얼마 전 글을 작성했던 밍크담요, 이태리타올 외에 믹스커피도 있는데, 믹스커피에 대한 외국인의 '정말 좋아요'는 실제로 경험한 적도 있습니다.
외국인 거래처들이 왔을때 근처 커피숍의 아메리카노와 믹스커피 2봉지를 타서 미팅때 주었는데 , 모두 믹스커피를 어디서 구매해야 하냐고 문의해서 아마존에서 구매하라고 알려주었습니다.
요즘은 믹스커피에 대한 경험이 많아져서 우리나라의 각 브랜드별 품평을 하는 정도 입니다.
맥심 모카 골드, 마일드 커피 믹스, 아마존 리뷰
해외리뷰
-------------------------------------------------
Sls
맛이 순하지만 맛있어요.
코로나 팬더믹 때문에 평소 마시던 커피를 매장에서 찾을 수 없어서 6월에 맥심 모카골드 한 박스를 구매했어요.
맛이있고 뒷맛이 쓴맛이 없어 그냥 같은 커피박스를 하나 더 구매했어요. 나는 보통 설탕이 다 쏟아지지 않도록 봉지의 밑부분을 꽉잡아요.
나는 미국 사이즈 커피잔을 사용하면 2봉지를 따지만 픽업용 작은 컵을 사용하면 1봉지를 씁니다.
맥심 모카골드의 맛이 너무 좋아서 기존 평소에 마시던 커피를 사지 못했어요.
나는 또한 이 커피 박스에 구멍이 뚫린 디스펜서 구멍이 있어서 커피봉지를 쉽게 꺼낼 수 있다는 점이 좋아요.
Elizabeth D.
K드라마에서 많이 본 이 커피를 보고 한번 마셔보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물건이 도착하기 전에 한국에 주둔하고 있는 친구한테 주문했다고 했더니 최고라고 하더군요.
내가 이 커피믹스를 받았을 때, 나는 즉시 한 컵을 마셔야만 했어요. 지금은 블랙커피를 즐겨 마시지만 맥심골드의 블렌드를 좋아합니다.
커피를 마시지 않는 저의 어머니도 한 모금 마시고나서 이제 커피를 마시기 시작할지도 모르겠다고 하시네요.
이 커피는 아주 뜨겁기도하고 차갑고, 다른 인스턴트 커피처럼 바닥에 찌꺼기가 하나도 남지 않아요.
왜 한국인들이 김치를 먹는것 만큼 커피를 많이 마시는지를 깨닫게되면서 이 커피에 서서히 중독될 거에요.
G Dobs
맥심 골드보다 더 맛있는게 있어?
K드라마 쇼핑왕 루이를 보고 알게되었다고 인정해요. 동네 시장에서 보고 가족들과 장난 삼아 하나 샀어요.
난 전혀 몰랐었는데... 맛있는 커피, 크림, 그리고 달콤함의 완벽한 균형을 한 봉지에 다 담았다구요!
나는 이 커피믹스를 내 가방, 책상, 집, 차, 그리고 작은 기쁨이 필요한 모든 곳에 보관합니다.
이 커피믹스를 정기적으로 구독하고 저장 할 수 만 있기를 바래요...
ukes4me
단맛을 조절하는 법을 알려주지.
이동하면서 캠핑을 하거나 오후의 달콤한 우유빛 커피를 마시기에 좋아.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설탕의 양을 줄이기 위해 봉투 뒤를 꼬집을 수 있어.
설탕의 대부분이 바닥에 있기 때문에 아래쪽 1/3 지점에서 꼬집으라고. 커피가루가 아래 지점에 있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위쪽 1/3에 차있어.
Anonymous Reviewer
우선, 나는 커피를 잘 마시지 않아.
아침에 잠을 깨울 수 있는 게 필요해서 최근에 커피를 마시기 시작했는데, 나는 좋아서 커피를 마시지는 않아.
나는 진짜 커피가 아니라 초콜릿 모카 프라푸치노를 좋아하는 타입이지. 하지만 커피에 관한 한, 이런 커피믹스도 나쁘지 않네.
모카나 초콜릿 맛은 전혀 안 나지만 모카틱한 약간의 작은 풍미가 느껴지긴 해.
설탕과 모카맛 크리머를 듬뿍 넣은 일반 커피 맛이 나는 것 같아. 작은 포장은 정말 편리하고 가격도 좋아.
경고 할게있는데, 포장에 적힌 글의 99%가 한글로 되어있기 때문에 봉투 라벨에 적힌 세밀한 글씨를 모두 읽고 싶다면 한글을 배우는게 좋을거야.
A. Hearn
우리 한국인 며느리가 이 커피를 처음 소개해줬고, 우리는 처음부터 이 커피를 좋아했어요.
우리는 예전에도 인스턴트 커피를 마셨지만, 작은 봉지에 모든 재료가 담긴 편리함과 일관성이 매우 매력적이었어요.
우리는 한동안 Keurig 커피 메이커를 사용했지만 지금은 맥심커피를 마실 물을 데울 때만 사용하지요.
그런데 크림이나 설탕을 적게 원하면 포장의 밑부분을 살짝 꼬집으면 되고 층층이 쌓인 내용물들을 쏟아내시면 되요.
첫 번째는 커피, 다음은 크림, 그리고 마지막으로 설탕이 순서대로 나와요.
Joseph Atwood
후회하지 않을 거에요!
이 커피는 사용하기 너무 쉬어요. 우리는 Keurig를 가지고 있지만 한컵 마시려면 약 $0.40-$0.70 정도의 비용이 들었고 이 기계 자체도 꽤 커요.
나는 이 커피 메이커를 없애기를 원했고 이 맥심 커피믹스가 대안이 되었어요. 이 블랙 골드 스틱은 개당 약 $0.21이며 맛이 매우 좋아요.
커피, 크리머, 설탕이 포함되어 있어서 뜨거운 물 외에는 따로 필요한게 없어요.
나는 다른 사람들이 일반 Keurig 커피보다 맛이 더 좋고 제품 낭비가 적으며 저렴한 이 인스턴트 커피로 전환하도록 천천히 설득하고 있지요.
시아버지가 일주일 동안 머무르셨어요. 시아버지가 떠나시기 전에 이미 시아버지집으로 배송될 맥심커피 한 상자를 아마존에서 샀습니다.
Mato J. Steger
오클라호마로 이사 온 이후로 H마트에 갈 수 없게 되었어요. 예전에 이 커피를 H마트에서 잔뜩 사곤 했거든요.
이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인스턴트 커피 중 하나에요. 또한 이 커피를 H마트와 같은 가격에 아마존에서 살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아요.
나는 이것을 적은 양의 물로 만들어 우유 거품을 내어 함께 섞고 나머지 액체를 스팀밀크, 두유 또는 그냥 물로 섞어서 마시는 것을 정말 좋아해요.
이렇게 마시면 커피의 맛을 훨씬 더 크리미하게 합니다. 약간 달 수도 있어서 크림과 설탕을 빼고 빨간봉투 커피믹스나 플레인 커피믹스를 먹어볼까 생각 중이에요.
Kindle Customer
나는 한국 커피를 좋아해요. 이것은 매우 순하고, 내가 보통 우려낸 커피와 같이 "탄" 맛이 없지요. 난 커피 전문가는 아니에요.
나는 이제 아침에 일어나 커피를 마시기를 고대하고 있어요. 이런 느낌은 처음이네요.
우리가 말씀드리는 커피는 작은 컵 사이즈로 나오며 커피와 설탕이 포함된 인스턴트 커피에요.
나는 큰 컵에 엄청난 카페인 폭탄을 원하지 않아요. 단지 내가 즐길 수 있는 즐겁고 좋은 맛의 커피를 원해요.
이것이 내가 이 커피믹스를 즐기는 이유이며, 100잔의 가격치곤 매우 저렴합니다.
HikerChick
너무 좋아요.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진짜 설탕이 들어있고 가짜같은 맛도 안나요. 캠핑/배낭여행에 안성맞춤입니다.
작은 믹스봉투는 작고 가볍고 꽤 튼튼해 보여요. 아직 실수로 구멍이 나거나 찢어진 적은 없으니 다행이네요.
어떤 인스턴트 커피는 잘 찢어지는 얇은 포장지에 들어 있거든요.
작은 디테일이지만 나에게는 중요한 디테일이었어요! 이 커피가 정말 좋아요, 그리고 다시 구매해서 더 많은 맛을 맛보고 싶어요!
Tammy
작년 여름에 한국을 방문했을 때 난 이 커피를 알게됬어요.
내 친구는 큰 박스로 이 커피믹스를 가지고 있었고 나는 커피를 바로 마실 준비가 되있는 이 장치의 메커니즘에 매우 감명받았어요.
너무 달지 않으려면 믹스 밑부분을 꽉 잡고 설탕을 분리하면 되요.
뉴욕에 도착해서 큰 박스로 사서 동료들에게 소개했는데, 그들도 이 커피믹스 맛을 좋아해요!
Jess
이 커피 너무 맛있어서 한 컵에 커피믹스 두 개를 넣어요.
이 가방은 정말 크네요, 이렇게 큰 가방이 올 줄은 몰랐어요.
이게 너무 맛있어서 커피 믹스 두 개를 넣었는데, 섞기 전에 모양과 무늬가 정말 깔끔해요.
재료는 간단하고, 매우 맛있고, 이동 중에도 마시기 좋아요. 초콜릿 우유 같은 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해요. 난 이 커피가 정말 좋아요.
Carpe Diem
한국에 왔을 때 맛이 너무 좋아서 미국 와서도 하나 샀어요. 하루만에 잘 받았지요.
이 커피에 거품을 내서 섞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아이스 커피믹스도 맛있었어요. 설탕을 다 넣으면 조금 달긴해요. 구매에 만족해요.
그나저나 아마존이 한국 음식과 제품을 더 많이 취급하길 바랍니다. 나는 한국 음식이 최고라고 생각해요.
MeeGee
한국 커피가 넘 좋아
이 커피 진짜 너무 좋아!! 하지만 코리아타운에서는 훨씬 싸요. 약 8달러 정도 더 싸요.
하지만, 코리아타운으로 가는 운전길은 기름값이 30달러 정도 들기 때문에 쉽지 않아요.
아마존을 통해 주문하거나 코리아타운에 가는 사람에게 12.99달러 정도 주고 사달라고 부탁하지요.
이 커피가 너무 좋아!!!
>번역: 봉봉
>출처: 모두의댓글 www.motha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