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가장 큰 개고기 경매장 패쇄 관련 해외 반응
작성자 정보
- 모댓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228 조회
본문
한국에서 가장 큰 개고기 경매장이 문을 닫는다.
<댓글반응>
newt16 335
솔직한 질문입니다, 만약 그들이 인도적으로 죽임을 당한다면, 이것이 매우 영리한 동물인 고기를 위해 돼지를 죽이는 것과 어떻게 다를까요?
spinny456 199
유형주의와 문화적 조건화.
MishrasWorkshop 313
말 그대로 아무 차이가 없다. 고래잡이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그것을 평생 개 주인으로서 말한다.
당신이 채식주의자이고 이 고기를 먹는 것에 대해 비판하고 싶다면 이해해요. 하지만 농사 돼지, 소, 닭고기를 먹고 개와 고양이를 먹는 것이 왠지 다른 것처럼 가장하는 서구인들에게는 우스꽝스러울 정도로 위선적이다.
작년에 한 사회자가 중국인들이 박쥐를 먹는 것에 대해 야만적이라고 분명히 말했던 폭스 뉴스 코너가 생각난다. 예를 들면, 왜? 누군가가 왜 박쥐를 먹는 것이 "야만적인" 반면, 달팽이를 먹는 것은 상류층으로 보여지는지 설명할 수 있나요?
아, 인종 차별주의, 그게 이유야.
HunterHawker 123
저는 개들이 수천 년 동안 인간을 신뢰하고 인간들과 친구가 되기 위해 명시적으로 길러졌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소, 양, 닭 등이 길들여졌다는 것은 알고 있는데, 이는 소들도 인간을 신뢰하기 위해 어느 정도 사육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단지 음식이 아닌 친구로서 개들의 마음속에 있는 문화적 연관성이 매우 강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 대한 신뢰에 대한 배신처럼 느껴집니다.
newt16 117
나는 고래잡이의 한가지 차이점은 종종 그들이 인도적으로 죽임을 당하지 않는다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종종 오랜 시간 동안 피를 흘리며 죽어가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lolfactor1000 79
고래들이 그들의 개체수를 재건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는 전체 부분이 있다. 1년에 한 마리의 고래 송아지와 1년에 두 번 일어날 수 있는 7마리의 개들의 새끼를 비교한다.
BananaBananaBa 19
네 말이 맞아. 그러나 OP가 질문에서 "인간적으로" 명시적으로 언급했듯이, 그것은 이미 답변에 대한 전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