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슬기로운 의사생활 해외반응, '신선한 의학 K드라마 '

작성자 정보

  • 봉봉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우리나라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해외 영화 드라마 커뮤니티의 네티즌 리뷰 및 반응 입니다.


9e69c12fc285b0bd4603fe1caa3a72a4_1630728029_4452.jpg
9e69c12fc285b0bd4603fe1caa3a72a4_1630728034_9074.jpg



슬기로운 의사생활 해외리뷰


 


해외리뷰

-------------------------------------------------------


신선한 의학 K드라마 

amandiieexx8 


이 시리즈에서 유연석을 보면 '닥터로맨틱'이 떠오른다. 그러나 유사성은 거기에서 멈춘다.

닥터로맨틱처럼 과장되고 지나치게 드라마틱한 플롯을 기대한 사람이라면 이 작품을 보고 실망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이 드라마를 좋아한다. 단순한 이야기를 매주 아름다운 에피소드로 엮어내는 능력 때문이다.


그것은 사랑, 병원 멜로, 우정에 대한 고정관념에 어긋나며 건강한 관계가 어떤 면에서 보여야 하는지에 대한 강한 비전을 제공한다.

1명의 주인공이 아니라 5명의 주인공이 있기 때문에 '우리가 주목의 중심이 아니다'라는 말을 하려고 한다. 모두가 각자의 주인공이다.

극적인 사건은 다른 방에서 일어날 수 있지만 캐릭터 자체는 자신의 이야기를 담을 수있을 정도로 풍부하다.


그것은 또한 매우 건강하고 강한 우정을 반영한다. 함께 모인 모든 남녀에게 로맨스가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플라토닉한 우정은 발전하고 지속될 수 있다. 

모든 것이 근본적인 의미가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마지막으로 '나쁜놈'이 없다는 점이 마음에 든다. 그것이 이 드라마의 핵심이다. 고정관념이 없고, 나쁜 것과 좋은 것이 없다. 

우리의 삶을 최대한 활용하고 우리 주변의 커뮤니티를 즐기는 것이다.


시시하게 들리나? 글쎄, 그것은 드라마보다 우리 자신에 대해 더 많은 말을 할 수 있다. 

우리가 어떻게 극적인 일에 대한 흥분을 갈구하지만 일상 생활의 아름다움과 유머는 놓치고 있는지 말이다.   

  

 

웃기지만 깊이가 있어

xeniamd-3521028 

우정. 사랑. 삶. 죽음. 음악.

일반적인 의료 드라마가 아니다. 나는 웃고, 울고, 노래하고, 춤을 추었다. 뛰어난 시나리오다! 익준(조정석)에게 반해 현빈을 속이는 기분이다.

나의 목요일은 더 이상 같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 드라마를 정말 좋아했다. 모든 출연진과 스태프를 응원하며, 내년 시즌 2에서 만나요.

난 10/10점이고 강추한다.   



반드시 봐야 해    

feminafemz3        

훌륭한 시리즈, 훌륭한 배역, 그리고 줄거리, 이 드라마는 너를 처음부터 바로 끌어당길것이다. 이 멋진 시리즈를 놓치지 말아라. 



진정한 우정의 모범

samodachintha3

정말 환상적인 시리즈야. 내가 좋아하는 훌륭하고 매우 재능있는 배우들. 나는 밴드를 사랑해!   

매 에피소드가 나를 웃고 울게 만들기 때문에 나는 이 드라마를 사랑한다. 이 드라마의 모든 사운드트랙은 커뮤니티에 가치 있는 것을 제공한다... 



최상의 한국 드라마.

AJ_McAninch29 

훌륭하고 아름다워요 달콤하고 멋져요 이 멋진 출연진, 감독, 작가와 함께 다음 시즌을 기다릴 수 없는 강력한 추천작입니다. 정말 특별해요.  

 

 

특히 어려운 때에 훌륭한 드라마 

roigbiv6  

이 드라마는 너무 훈훈해서 매 회가 끝날 때마다 기분이 좋아져.

시즌 1은 오래전에 다 봤는데 기분이 안 좋을 때 다시 보게 돼. OST도 너무 좋아.

적극 추천해! 



가볍고 재밌어 

mdlnol4 

나는 이 시리즈가 '주요 갈등'과 똑같지 않은 점이 너무 좋아. 줄거리는 주인공들의 일상을 중심으로 전개되어 흐르는 모습이 너무 좋아.

그것은 또한 마음이 따뜻하고 재미있어. 주인공들 간의 케미도 정말 대단하고.

나는 이 시리즈가 가볍고 재미있는 드라마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해, 너무 많은 진부함이나 갈등 없이말이야. 



환상적인 병원 시리즈.. 너무 미국적이지 않은 스타일이야

svschagen-130 

이 드라마를 보세요. 한국 TV 쇼는 할리우드보다 실생활에 대한 이해도가 더 높아요. 



꼭 봐야 돼!

DarcyStar29 

드라마틱한 메디컬 주간 스토리와 지속적인 스토리라인으로 훈훈하고 귀여운 분위기를 선사해. 

우정과 관계를 사랑하고. 12회밖에 안 돼서 너무 슬프지만 새로운 시즌이 다가오니 너무 행복해.   

그렇게 오래 기다리긴 힘들 거야!   


>번역: 봉봉

>출처: 모두의댓글 www.mothat.kr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62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